컨트릭스랩은,  2018년4월19일~20일간 , 삼성동 COEX 인터콘티넨탈 호텔, 하모니볼룸에서 진행된, KOTRA 주최 『2018 혁신기술상담회(INNOTECH KOREA 2018)』에 참여하였다.

혁신기술상담회(INNOTECH KOREA 2018)는 , 대한무역진흥공사 KOTRA가 매년 주최하는 국제행사로서,  글로벌 혁신기업 및 전문가들을 초청하여 최근 혁신기술의 흐름과 향후 전망을 살펴보고, 국내기업에 비즈니스 협력 기회를 제공하는 기술상담회 이다.

http://www.kotra.or.kr/kh/about/KHKINY130P.html?SEQ=6622&EVENTID=6622

컨트릭스랩은 19일 ~20일 양일간 다양한 해외 기술 협력 기업과 투자사, 엑셀러레이터와 상담을 진행하였으며,  여러기업의 담당자로 부터 뜨거운 호응을 받았습니다.

미국의 한 투자전문사의 담당자는 ” 컨트릭스랩의 3D솔루션은 매우 멋진 솔루션이다.  단일 제품의 홍보 소개만이 아니라, 빌라,주택등의 가상현실 정보 제공에도 응용될 수 있을 것이며, 미국의 여러기업에서도 관심을 가져줄 것” 이라고 언급하여, 자사의 성장 지원 프로그램에 적극 참여 하여 주기를 요청하기도 하였습니다.

또한 동남아의 한 이동통신사 부가서비스 담당자는  자국의 서비스 사업자 및 제품 정보 제공사를 위한 , 통신사의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로도 적용할 수 있을 것” 이라고 적극적인 관심을 나타내었습니다.

컨트릭스랩의 김영진 대표는, ”  현재 국내 각 산업을 영업 확대에 노력하고 있으며, 동시에  해외 진출을 위해 국내외 다양한 사업협력 파트너를 찾고 있다. 이 일환으로  금번 KOTRA 의2018 혁신기술상담회에 선정되어 참여하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해외 진출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