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트릭스랩은 오는  8월 8일(수)부터 10일(금)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18소프트웨이브(대한민국 소프트웨어 대전)에 국내 최초로 전용프로그램 설치가 필요없는 웹기반 3D, VR, AR 서비스 플랫폼인 3DCrafts (www.3dcrafts.net) 솔루션에 대해 1층 KICTA관 E11 부스에서 전시 홍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정국일 CMO이사는 ” ‘3DCrafts’는 별도의 설치 프로그램없이, 단 한번의 구현으로 Windows, MacOS, Android 및 iOS 등 어떠한 유무선 환경에서도 동일하게 구동되는 웹기반 3D/VR 솔루션으로 3D, VR을 모두 체험할 수 있고 동시에 카카오톡 등 SNS에서도  공유가 가능하며 앱을 통해서 증강현실 보기까지 가능한 솔루션이다”고 말했다. 또한 최신의 업데이트된 자료로 금번 행사를 통해, 보다 많은 기업 고객이 자사의 최고 제품을 3D와 VR로 전시하는 데 활용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강조했다.

올해 상반기에 디지털프린팅사인엑스포와 월드IT쇼 등 2차례 전시회를 통해 많은 공공기관, 기업 및 참관객으로부터 호평과 협력 사업이 이어지면서 다시한번 높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3DCrafts는 고등학생부터 대학생에 이르기까지 교육 현장에서도 높은 관심을 가지고 활용되고 있으며, 중소벤처기업과 제조사들의 시제품 제작의 전주기 과정과 국내외 홍보 마케팅으로의 활동 등 3D시장에서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컨트릭스랩은 올해 벤처인증기업 및 기술전문기업(K-ESP)으로 선정이 되어  그 기술력을 인정받으고 있으며, 앞으로 공공 및 중소기업과의 상생협력하고 공동성과를 창출하는 등 앞으로도 큰 기대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2018소프트웨어대전 홈페이지 : http://www.k-softwave.com/main.asp

 

서비스 및 기술문의

김영진 010-9215-7256 / totozul@contrixlab.com